손님이 재방문을 하던 말던 상관없이 최대한 뜯어먹고 보자는 치앙마이 유흥 심리가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 것 같습니다.
치앙마이는 평화롭고 여유로운 도시이지만, 밤문화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입니다. 가라오케, 변마샵, 에코걸 등 다양한 밤문화를 즐길 수 있어, 낮에는 여유를 즐기고 밤에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치앙마이에 휴가를 가려고 숙소를 예약 하려고 하는데 여친이 자꾸 리조트를
치앙마이에서의 하루를 상상해볼까요? 낮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를 치고, 오후에는 시원한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요.
노벨 물리학상에 머신러닝 개발 존 홉필드, 제프리 힌턴 정해인·정소민, 드라마 끝나자 발리 동반 출국…"열애? 해프닝" 한·싱가포르 '공급망 동맹' 맺는다…尹 "미래 개척할 핵심 파트너" [단독] "딸 의사면허, 자발적 반납" 조국 선거법 위반 불기소 '문재인·김정숙 蘭' 이어 싱가포르에 '윤석열·김건희 蘭' 생겼다
치앙마이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치앙마이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딱 맞는 장소입니다.
그럼에도 우리 한국분들이 내상당하지 않기를 바라며 제작되었으며, 다음에 치앙마이 밤문화 추천리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버스 바는 독창적이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조인옐로우 바깥쪽에는 수많은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모여 앉아 술과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오늘 치앙마이는 너무 조용해서 밤에 할 게 없다는 편견을 가지신 분들을 위하여 나름 치앙마이 밤문화들이 세련되게 발달되어 있다는 걸 보여주고자 치앙마이 클럽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치앙마이 유흥은 이 지도로 끝내셔도 됩니다. 여기에 없는 곳은 비추천 업소 및 미개척지 입니다.
우리가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음악이라는 것인데요. 그래도 태국 대중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 가봐도 좋은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소개했습니다.
그게 나를 위해서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한 매너라고 생각하기도 하죠. 그런데 보통 조인옐로우에 오는 서양인들은 대체로 그렇지가 않습니다.